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천맛집] 김형제 고기의철학 / 새로 생긴 고깃집! 이베리코 숙성돼지고기 고기도 구워주심 :) #제천고기 #장락동고깃집 #장락동맛집
    맛집리뷰우 2021. 5. 23. 21:48


    며칠전에 남편이랑 같이 점심으로 맛있는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그날 일이 조금 길어져서 늦은 오후에 점심 먹으려는데
    마침 가보려했던 고깃집이 열렸길래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이곳이구요!
    원래 샤브샤브집 있던 자리인데
    새로 오픈한 고깃집이에요!ㅎㅎ

    김형제고기의철학 제천점
    충청북도 제천시 죽하로 87


    역시 새로 오픈한 곳은 건물이 깨끗하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아요ㅎㅎ


    세계 4대진미 라고 하는 이베리코!

    건물 왼편에 주차장 입구가 있구요
    주차자리가 넉넉한 편이라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매장내부도 넓고 쾌적햇어요!



    자리에 앉으니 창가에 마련되어있는
    메뉴판과 넵킨, 수저통ㅎㅎ
    수저통에 붙은 번호로 출입기록 남기는 것도 잊지 않구요!



    메뉴판 정독하며 무엇을 시켜볼까 고심해봅니당
    역시 첫방문시에는 추천 메뉴가 답 아닌가용?ㅎㅎ
    이베리코 숙성 꽃 목살 2인과
    김치찌개 하나 밥 두개 시켰어요ㅎㅎ
    먹다가 뼈삼겹갈비도 추가ㅎㅎ

    아니 삼겹살인데 뼈가 붙어있대요..
    궁금한 거 안시키면 나중에 후회하니까
    어쩔수없이 시켰어요^__^ 히히


    주문하는 동안 앞접시/ 물티슈/ 수저놓는 종이 세팅해주셨어요


    그리고 앞접시에 엄청 멋있는 자동? 전동? 그라인더로
    위잉ㅇ잉ㅇ잉 하더니 핑크소금이 갈갈갈
    요로케 주시는거에여 짱신기..

    주시면서 복분자소금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와 소금갈아주는 기계 진짜 멋있었는데
    영상찍을걸..


    이제 주문했으니 맘편하게 가게를 둘러보는데 아닛?!
    이게 모죠?ㅎㅎㅎ고기굽는 화로인가봐요
    아니 나 외식 너무 오랫동안 안해서 뒤쳐졌나..?

    아무튼 신기해서 쳐다보는데 문득
    사이드에 있는 걸보니 혹시 구워주시나 싶었는뎅
    구워주시더라구요 히히 :)


    이 때가 아마 오후 세시가 넘은 시간이었을거에요ㅠㅠ
    점심도 저녁도 아닌 어중간한 시간.. 브레이크타임 이런거 없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욧..고깃집은 원래 없나..?ㅋㅋ
    아무튼 매장에 손님이 우리테이블 하나라 사진찍기 편했어요ㅎㅎ


    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한 화장실 입구!
    ㅎㅎ벽에 붙은 네온핑크돼지 뭔가 귀엽지않나용?
    락커룸 옆에 보니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네요ㅎㅎ


    그리고 바형태의 테이블!
    여기 뭔가 혼밥할만하게 생기지 않았어요?


    보니까 2인 기준으로 가림막 쳐져있고
    1~2인 전용석같은데 앉은 자리 건너편에서 고기구워주시나봐용
    혼자 와서 먹어도 전혀 위화감 없게 생겼어요ㅎㅎ
    혼밥레벨 상위에 있는 고기구워먹기가
    여기선 쉽게 가능할지두ㅎㅎ


    테이블 뒤편으로 보이는 고기냉장고..! 아니 숙성고..!
    와 진짜 깨끗하고 유리라 다 보이고
    이렇게 투명하게 고기를 보관하다닛..!
    갑자기 신뢰감 +999 되버려서
    고기가 더더더더 기대되고있어요ㅎㅎ


    그리고 프라이빗한 룸도 2개 있더라구요!
    손님 오셨을때 예약하기 좋을 것 같아요!
    담에 또 오려구 눈여겨봄ㅎㅎ


    우리 앉았던 자리에 있던 기둥ㅎㅎ
    양심없는 세끼
    아침고기 점심고기 저녁고기 라고 써있는데
    고기러버로서 굉장히 양심없게 살고싶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번거리는 사이 밑반찬 세팅해주셨어요!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은 밑반찬들과 국물..!
    북어계란탕이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소스는 홀그레인머스타드와 멜젓(?)
    그 제주도 오겹살집에서 항상 주는 젓갈있잖아요
    그 소스였고 내사랑 고추냉이까지!

    아 앞접시에 복분자소금도 있었죠?ㅎㅎ

    고기를 다양하게 찍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불판이 세팅되고..!


    캬 미쵸따~ㅠㅠ
    두툼하게 통으로 굽기 시작하는 이베리코 꽃목살..🥰

    어떻게 구워야되나 걱정 ㄴㄴ
    다 알아서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가만히 기다리시면 됩니당!


    고기 구워주시는거 구경하다보니 나온 김치찌개!
    아 맛있었는데 이거ㅠㅠ또 먹고싶당..
    김치찌개에도 도톰한 고기 툭툭 들어가있더라구용
    김치 신맛도 딱 적당하고



    밥에 이렇게 살짝 비벼먹었을때 진짜 JMT🥲
    원래 찌개류를 다 좋아하기도 하고
    이날 늦은 점심이어서 그른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고있으니까
    사장님이 고기 구워주시다가
    메뉴판에는 없는데 된장찌개도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다음엔 된장찌개를 먹어볼게욥ㅎㅎ


    김치찌개에 감탄하는 사이
    다 구워진 #이베리코 꽃목살!

    이거 목살인데
    반들반들 촉촉한거 당근 보이시겠져?
    ㅋㅋㅋ아 나 너무 광고같네
    광고아닙니당
    주관적 리뷰에요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남편이 목살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퍽퍽한걸 싫어해서ㅎㅎ
    근데 남편도 맛있다고 하면서 먹었으니까
    객관적으로도 맛있는 걸겁니다ㅋㅋ


    소금도 찍어먹고 고추냉이도 올려먹고!

    고기가 굉장히 촉촉하고 육즙가득했고
    숯불향이 솔솔 났습니다ㅠ
    하 제맘속 제천 최고 고깃집 순위 변동이에여
    이제 여기가 1등..

    첫입은 무조건 복분자 소금 추천드려요!
    뭔가 막 짠맛이 아니라 은은한 향이 나믄서 짭잘했는데
    강렬한 고추냉이 한번 먹고나니까
    다음번 찍어먹을땐 향을 잘 모르겟더라구요ㅋㅋㅋ
    비염인간의 한계일수도 있어여..



    대파랑 감자랑 버섯도 맛있게 구워주시고
    고기는 먹는동안 식지말라고 불판 사이드에 올려놔주셨어요
    진짜 친절하심..

    제천에서 보기 드문 친절함이라
    첫인상이 너무 좋았음..

    버섯 완전 촉촉하고 감자는 그 캠핑가서 구워먹는 맛나요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진짜 배고파서였을 수도 있지만
    맛있게 호다닥 먹어버렸어요ㅋㅋ

    추가주문으로 소금구이 뼈삼겹갈비 1인분 추가했어요..
    사실 배는 어느정도 찬 걸 느껴서 고민했는데
    뼈삼겹갈비라니.. 너무 궁금하지않아요?ㅋㅋㅋㅋ
    못참고 주문해버렸어요ㅋㅋ

    그리고 이집 고추 주의🌶
    매움ㅠㅠ허윽..
    고추에 된장찍어먹는거 좋아해서
    겁두 없이 한입 먹었다가 깜짝 놀랐지만
    그래도 계속 먹긴했어요ㅋㅋ
    그냥 조심하시라구요ㅎㅎ


    삼겹용 으로 교체해주신 불판.. 🔥
    고기마다 불판 다르게 구워주시나봐용


    그리고 등장한 뼈삼겹갈비..!
    와 모양 충격적이지않아요?ㅋㅋㅋ
    뭔가 믿기지않는 모양새에요..
    달다구리한 간장양념되어있어야할 모양새ㅋㅋㅋ


    그리고 구워진 모습! 삼겹살도 맛있었어요
    목살만큼은 아니었지만 은은한 숯불향 살짝 나구요


    딱 씹기 좋은 크기여서
    씹는 맛이 좋았져ㅎㅎ

    그리고 뼈다귀 🦴
    ㅋㅋㅋㅋㅋㅋ삼겹살과의 조합을 상상도 해보지 못했는데
    뼈다귀는 남편이 뜯었습니당
    맛있대요ㅎㅎㅎ

    머스타드도 꽤 독특하고 조합이 괜찮았는데
    사진이 따로 없네용ㅎㅎ에구

    제천맛집 리뷰 요기까지 하겠습니당
    여러분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