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평택맛집]마실나드리 (청양고추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 토마토함박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라이스, 고르곤졸라)
    맛집리뷰우 2022. 2. 15. 21:17

     

    안녕하세요 우온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며칠전에 다녀온 평택 파스타집!

     

    마실나드리 입니당!

    ㅎㅎ내돈내먹 개인적인 리뷰에용

     

     

    경기도 평택시 동삭1로22번길 19-9 2층 201호 마실나드리

     

    가게 위치는 위에 지도에 표시되어있구용!

    주차장은 가게건물아니고 다른건물에 30분~1시간 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은데

    이 날 걸어가서 주차장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용ㅠㅠ

    도착하시기 전에 전화해서 직원분께 여쭤보면 친절히 알려주실것같아용!

     

    문열면 바로 보이는 모습!

    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아니 가게 내부가 취향이어서

    사진찍어오고싶었는데 다른분들도 계셔서

    이렇게 밖에 못찍었지만

     

    깔끔한 화이트에 우드 포인트와 꽃+나무 놓여있는게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햇살이랑 잘어울려서

    기분 좋게 머물다 왔어요

     

    메뉴는 딱 한페이지!

    하트 그려진 청양크림파스타와 부채살 스테이크 라이스

    요 두가지가 대표메뉴인가봐요!

     

    첫 방문이기도 하고 메뉴가 괜찮아보여서

    청양크림파스타, 부채살 스테이크 라이스 먼저 시키고

    로제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주문했습니당ㅎㅎ

    그리고 추가주문으로 함박토마토 파스타까지 시켰어요

    (성인4인 아이1인)

     


    개인당 세팅된 식기 모습!

    커트러리도 가게분위기랑 잘 맞아서 예쁘더라구요ㅎㅎ

     

    메뉴 나오기 전 주시는 식전빵ㅎㅎ

    인원 수에 맞춰서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빵 위에 어린잎채소와 발사믹 소스 + 치즈

    그리고 뭐가 씹혔는데 저게 버섯이었나..?ㅎㅎㅎ

    암튼 상큼하고 입맛을 돋우는 역할 톡톡히 하더라구요ㅎㅎ

     

    슬슬 하나씩 나오는 메뉴들!

    청양크림파스타라고 말씀 안드려도 아실것같아요ㅋㅋ

    어마어마한 청양고추의 양..

    ㅋㅋㅋ매움의 정도는 신라면..?

    청양고추가 많긴한데 크림이 꼬소해서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정도에요

     

    함께 나온 로제파스타!

    파스타 위에 루꼴라 위에 왕새우 한마리!

    저 새우는 우리테이블 유일한 어린이가 쏙 먹었구용

     

     

    비쥬얼 예쁘고 맛도 좋았어요

    로제가 토마토+크림이다보니

    가게마다 맛이 묘하게 다른데

     

    여기 로제가 제입맛에 되게 괜찮더라구용

    토마토 맛이 크림에 밀리지 않고 느껴져서 좋았어요ㅎㅎ

    이번에는 스테이크 라이스!

    볶아진 밥 위에 스테이크와 버섯 올려져서 나오구요

    옆에 잎채소와 드레싱이 같이 나와요!

    샐러드도 밥이랑 되게 잘어울려서

    달달짭짤상콤 하게 다채로운 맛을 느꼈습니당

     

    그리고 직원분이 앞접시도 알아서 챙겨주셔서

    편하게 덜어먹을 수 있었어요!

     

    스테이크 소스가 달달짭짤촉촉하게 잘 배여서 밥이랑 잘 어울렸는데

    엄마랑 남편은 이거 조금 짜다고 했어용

    소스 맛있던데 아마 평소게 싱겁게 드시던 분들은 짜다고 느끼실수있을것같아요

    아! 그리고 특이하다고 느꼇던 피클!

    동치미스러우면서 피클맛이 났던..ㅎㅎㅎ

     

    동치미맛을 자꾸 생각하게되는 모양인데

    맛보면 새콤달달한 고런 느낌ㅎㅎ

     

    ㅋㅋ근데 저희 아빠 이런거 먹을때 꼭 김치 찾거든용..

    역시나 다 먹고나서 맛있고 잘먹었는데 김치없어서 아쉽다고ㅋㅋㅋ

    피클로 채워지지 않는 그런 갈증 뭔지 아시죵?ㅋㅋ

     

    조금 나중에 나온 고르곤 졸라피자!!

    고르곤졸라에는 꿀이 꼭 있어야지요!

    한입 먹어보니까 이미 꿀이 얇게 발려있긴 해요!

    반들반들 예쁘죵

     

    우리집 막둥이 동생이 요새 많이 먹을때라

    추가 주문한 토마토 함박파스타!

     

    이것도 비쥬얼 예뻤어용

     

    얼결에 파스타 3종을 먹어보고 온 꼴이 되었는데용

    셋 다 맛있고 양도 많은데

     

    맛 보실때 토마토 ->> 로제 ->> 크림 순으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당ㅋㅋ

    왜냐면 토마토가 제일 순둥순둥한 맛이고 로제 크림 순으로 맛이 묵직해져용

     

    다먹고 어떤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냐 물으니

    청양고추 파스타가 제일 인기가 많았어요

     

    역시 대표메뉴 이름값 합니당!

     

    나오며 다시 찍어본 내부ㅎㅎ

     

    아 참 나오기 전에 다들 이거 꼭 해보세요ㅎㅎ

    영수증포토부스ㅎㅎㅎ

    은근 추억되고 좋더라구요

     

    사진 인쇄된 저 종이가 영수증이에용ㅎㅎ

    맛있게 식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좋은 시간 보내고 온 하루였어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