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킹덤 쿠키 써본 후기 쿠키추천 쿠키등급
    쿠키런킹덤 2021. 1. 28. 00:24

    쿠키런킹덤이 드디어 길었던 점검을 끝내고 정상화되었네요ㅎㅎ

    점검이 풀리고 두세시간 후 새벽에 잠시 다시 긴급점검에 들어갔지만

    자고 일어나니 다시 정상화 되어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그건 그렇고 모두 보상 받아서 좋은 쿠키들 얻으셨나요?ㅎㅎ

     

    새벽에 있었던 긴급점검에 대한 보상으로 1월27일(수)부터 2월2일(화)까지 일주일간 보상이 또 쏟아지는데요

    이런식이면 긴급점검 몇번 더 있어도 저는 불만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그래두 게임즐길수 있는게 더 좋은거겠쥬..

    아무튼 뽑기권 모아서 모두 에픽쿠키 잘 뽑아봅시당ㅎㅎ 고런 의미로 어떤 쿠키가 나오면 좋을지 정리해봤습니다ㅎㅎ

     

    [방어형]

    우유맛 쿠키

    현 0티어 탱거중에 얘가 최고애오.. 근데 더럽게 안나옵니다ㅠㅠ 그래도 다행인건 마일리지 모아서 살 수 있다는 거!

     

    마들렌맛 쿠키

    써보니까 나쁘지않은데 도발이 없어서 좀 허수아비가튼녀석....우유맛 나오면 바로 손절할녀석.... 

     

    그 외에 아보카도맛 쿠키, 용사맛 쿠키, 딸기맛 쿠키 는 얼른 탈출하세여 스킬파우더 얘네한테 쓰지마세여 아까움

     

    [마법형]

    에스프레소맛 쿠키

    0티어 얘없으면 많이 섭섭함..스킬이 광역CC기라서 아레나때 적쿠키 스킬을 끊기도하고 광역데미지라 이 쿠키없으면 쿠킹덤 아레나 즐기기 힘듬ㅋㅋㅋㅋ저는 얘 몰빵해서 키우고있는데 스킬한번에 세명씩 죽어나가요ㄷㄷ

    심지어 스페셜뽑기가 지금 에프쿠키 확률 높아서 조각 모아서 키우기도 편해요 무조건 있어야하는 쿠키!

     

     

    감초맛쿠키

    얘도 0티어급! 아군전체 방어력 증가 버프랑 소환수가 나와서 앞라인을 지키줌으로써 적군 딜이 분산됩니다

    에스프레소랑 다른 느낌으로 없어서는 안되는 쿠키! PVE, PVP 둘다 효율좋고 인기좋은 쿠키!

     

     

    눈설탕맛 쿠키

    살짝 아쉬운 쿠키.. 에스프레소랑 감초랑 같은 마법형 쿠키여서 육성하고싶으시면 감초나 에스프레소를 추천합니다

    적군 공속 감소 능력이 있지만 그만큼 다른쿠키에 비해 딜이 낮음..감초, 에스프레소가 없다면 키울만하지만 애매한 느낌은 어쩔수없는듯합니다.

     

    블랙베리맛 쿠키, 마법사맛 쿠키는 탈출하세여...

     

    [지원형]

    석류맛 쿠키

    공격력 증가 버프+ 도트 체력회복 스킬 허브맛 없는 분중에는 얘를 힐러대용(?)으로 키우는 분들도 있더군요

     

    민트초코 쿠키는 좀 애매하고, 양파맛 쿠키, 클로버맛 쿠키, 당근맛 쿠키는 별로에용..

     

    [회복형]

    허브맛 쿠키

    힐+정화+도트힐 힐러중 0티어 디버프 지워주고 써보니까 좋아요 힐러는 무조건 허브맛!

     

    스파클링맛 쿠키

    허브맛이 없다면 키우기 괜찮은 쿠키! 솔직히 허브맛한테 좀 밀려요.. 힐러는 무조건 허브맛인듯..

     

    커스터드 3세맛 쿠키 기본적으로 주는 힐러쿠키! 보호막 두명 걸어주는게 좋긴한데 힐이 대단하진않은 느낌ㅋㅋ

     

    천사맛 쿠키는 지금 바보쿠키..

     

    [침투형]

    칠리맛 쿠키

    기본적으로 주는 에픽쿠키죵! 에스프레소랑 합이 좋다고 평이 자자합니당ㅎㅎ

    원거리에 있는 애들 슥삭하기 좋은 쿠키!

     

    뱀파이어맛 쿠키

    아레나에서 좋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좀 애매한 느낌이에요 생존력은 알겠는뎅 다른 에픽딜러쿠키있으면 그걸 쓸듯..

     

     

    [폭발형]

    독버섯맛 쿠키

    요거 은근 세다고 평이 좋더라구요 도트딜런데 아레나하다가 의외로 쎄서 놀랐던 쿠키..

     

    체리맛 쿠키, 연금술사맛 쿠키, 버블껌맛 쿠키는 아시죵..키우지마세여..

     

    [돌격형]

    다크초코 쿠키

    딜탱으로 미친쿠키.. 광역 에어본에 방어력 감소시킴..

    너무 갖고싶은데 마일리지로 사고픈데 못삼.. 없거든여..ㅎㅎ

    솔직히 우유맛보다 얘가 더 좋아보이는데 아닌가..

    자색고구마맛 쿠키

    딸기맛이랑 기술이 비슷해요 뱅글뱅글 돌면서 앞으로 가는데 적 넉백시켜서 꽤 쓸만한 쿠키! 근데 넘 못생김..

    웨어울프맛 쿠키

    생긴건 참 내 취향인데 다크초코랑 자색고구마에 비해 너무 아쉬운 쿠키

     

    공주맛 쿠키, 근육맛 쿠키, 용감한 쿠키 다 쓸데없습니다 ^^..

     

    [사격형]

    정글전사 쿠키

    완전 최고! 소환수가 있어서 몸빵도 되고 광역스턴도 있고 PVP 최고 0티어인듯

     

    호밀맛 쿠키

    딜이 좋기는 한데 뒷라인 녹이기 좋은데 에스프레소나 다크초코한테 스킬이 자꾸 끊겨서 암것도 못하더군요...

    딜이 쎈데 왜 스킬을 못쓰니ㅜㅠ(개인적으로 최악쿠키..)

     

    비트맛 쿠키 네.. 키우지마세여

     

    플레이 하면서 느꼈던 점을 솔직히 써봣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지만

    좋은 쿠키 잘 뽑뽑하시고 아무튼 쿠킹덤 함께 즐기자구요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