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킹덤 쿠폰 10개 싹모아왔어요! 크리스탈 6900개 얻고가세요!
    쿠키런킹덤 2021. 2. 15. 17:45

    쿠키런 킹덤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ㅎㅎ

    쿠키뽑고 보물뽑고 뽑는재미가 쏠쏠한데 무과금/소과금러들은 운나쁘면 눈물나쥬ㅠ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쿠폰번호 싹 모아왔는데 총 크리스탈 6900개 얻을수있더라구요!!꺅><

    글아래에 모아놓을테니 아직 못받으신분들 꼭꼭 받아가세요!

     

    살면서 게임 끈덕지게 해본적 없는데 쿠킹덤 아직도 하고있는게 신기하네요

    쿠키가 귀여워서 그른가..ㅎㅎㅎ

     

    월드탐험은 끝까지 밀었고 요즘은 아레나 열심히 도전해보고있는데

    어떤 조합이 좋을지 고민중이에요 ㅎㅎ국민덱을 키울까 아님 새로운덱을 도전해볼까요?ㅎㅎ

    소과금러라 에스프레소맛 쿠키 5성찍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ㅠㅠ

    쿠뽑하다보면 자꾸 확 패키지 상품 지르고싶고 ㅠㅠ흫ㄱ흑

    이러다가 충동적으로 과금을 하게 될지도 몰르겠어요ㅋㅋ

     

     

     

     

    쿠키성은 열심히 9레벨까지 왔고 요즘 10레벨 올리려구 열심히 골드벌고있습니당ㅎㅎ

    아직 오크통 쉼터를 못지어서 얼만지 못봤는데 200만골이라는 소문을 들었어요..하.. 힘들다힘들어

    그래서 지금 오크통 쉼터 건설중인데 요놈 기차돌릴때 빡센아이는 아니겠쥬..?

     

     

    ㅎㅎ귀여운 설탕노움😍🥰 세마리뿐이어서 슬퍼용 얘도 은근 과금하고픈 얘 중 하나..

    행복한 꽃화분은 아직은 안열생각입니다 악명 높은 아이더라구요ㅋㅋ

    올리고 후회하시는 분 글을 많이 봐서 무서워용ㅠㅠ

     

    쿠키하우스는 다들 레벨 몇까지 올리시나요? 일단 7렙까지 맞춰놓았는데 8렙 올릴생각하니까 아찔하네요

    오로라 나침반 넘 모자라요 흑흑ㅋㅋㅋ

     

     

    대망의 쿠폰번호!!

     

    지금까지 모은 쿠폰 번호들 싹 다 모아왔어요!ㅎㅎ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알뜰하게 모은 번호들 다같이 쓰고 쿠키뽑기하러가용ㅎㅎ

     

    KINGDOMWELOVEYOU 크리스탈 3000개

     

    KINGDOMOKING5927 크리스탈 500개

     

    TK2PO5GA87DBJALQ 크리스탈 500개

     

    KINGDOMSUNBA0128 크리스탈 500개

     

    KINGDOMSWAMP0130 크리스탈 500개

     

    KINGDOMTANGDDING 크리스탈 500개

     

    KINGDOMLILKA2021 크리스탈 500개

     

    WELCOMETOCRKJACE 크리스탈 300개

     

    WELCOMETOCRKMATT 크리스탈 300개

     

    WELCOMETOCKSANNA 크리스탈 300개

     

     

    쿠폰입력하는 방법은 쿠킹덤 메인화면 오른쪽 위 버튼 누르시고 쿠폰 누리면 연결되는

    쿠키런킹덤 쿠폰입력 페이지에서 계정 입력하고 쿠폰번호 입력하신후 쿠킹덤 재접속하시면 되어요!

    계정확인방법도 나와있으니 한번 보시고 크리스탈 잘 받으세용!!

     

    모두 좋은하루되시고 즐거운 쿠킹덤하시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