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쿠키런킹덤 구미호맛 쿠키&이벤트 / 어둠모드
    쿠키런킹덤 2021. 2. 5. 16:49

     

    쿠키런킹덤 업데이트 정보

    어둠모드/ 구미호맛쿠키 / 이벤트

     

    이번 점검에 신규 쿠키와 새로운 이벤트 등 많은 것들이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요즘 쿠키 키우기 힘들어서 살짝 지쳐가는 중이었는데

    이런 업데이트라니!ㅎㅎ 신나서 열심히 놀다가 왔어요!

     

     

     


    점검 보상

     

    접속하시면 이번 점검 보상으로

     

    크리스탈 4,555개 / 스태미너 젤리 50개

     

    받을 수 있습니당!

    얼른 받고 다른 업데이트도 살펴보세요ㅎㅎ

     

     

     


    어둠모드 & 출시 이벤트

     

     

    어둠모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에 플레이하던 월드탐험의 어려운 버전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일반모드와 어둠모드 맵을 보면 낮과 밤같은 느낌ㅎㅎ

    밤이라 몬스터가 더 세지는 설정인가요..?ㅋㅋㅋ

     

    아무튼 어둠모드를 진행하려면 해당 에피소드의 일반모드 스테이지를 별 3개로 클리어하셔야 합니다.

    어둠모드의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려면 직전지역의 모든 별을 수집해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 두번째 지역 용의 언덕 진행중인데 난이도는 아직 쉽지만 3,4번째 지역쯤 힘겨워지겠죠..?

     

    일반모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스태미나 젤리의 소모량이 더 크다는 것과

    어둠모드에서는 일정 스테이지마다 쿠키영혼석이 보상으로 나옵니다.

    단점은 영혼석이 나오는 스테이지는 스태미나젤리 소모량이 더 크다는 것..

    보통 7개 쓰이고 영혼석있는 판은 15, 19개 소모됩니당..

    지역 하나하나 넘어갈수록 소모량도 커지는 것 같아요ㅠ

     

    그리고 한 스테이지 당 1일 3회씩만 도전할 수 있다는 것..ㅠ

     

     

     

    그리고 해당 지역의 모든 스테이지를 3별로 클리어하면 에픽쿠키의 영혼석 3개를 보상으로 줍니다!

     

    첫 지역에서는 다크초코쿠키 영혼석 3개를 받았고

    두 번째 지역에서는 석류맛 쿠키의 영혼석 3개를 주네요!

    다음 지역은 어떤 쿠키를 주는 지 기대됩니당ㅎㅎ

     

     


    어둠모드 출시 이벤트!

     

     

     

    어둠모드가 출시된 기념으로 어둠을 퍼뜨리는 쿠키들!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둠 모드를 클리어 할수록 코인, 별사탕, 크리스탈과 프로필 이미지 등등

    많은 보상과 스토리를 볼 수 있으니 어둠모드 열심히 달려봅시다!

     

     


    신규쿠키 출시! 구미호맛 쿠키!

     

    드디어 기다리던 신쿠키!!

    어떤 쿠키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이번 쿠키는 바로

    구미호맛 쿠키!

     

    기존 쿠키런에서도 있었던 쿠키죠ㅎㅎ예뻐용

    여우모습 넘나 댕청하구 귀엽구ㅎㅎ

     

     

    스킬 재주 넘기 (14초)

    쿠키로 변신해 자신 주변에 범위 피해를 주고 매혹 디버프를 건다.

    여우불을 날려 더 강한 원거리 공격을 하다 잠시 후 다시 여우 형태로 돌아간다.

    1회 피해량 : 170.0%

    변신 기본 공격 피해량 : 230.9%

     

     

    구미호맛 쿠키는 돌격형으로 전방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기존 돌격형 0티어인 다크초코맛 쿠키를 뛰어넘을지 잘 모르겠지만

    기대해봐야겠어요ㅎㅎ

     

     

     

     

    고급 쿠키 뽑기에서 구미호맛 쿠키가 나올 확률은 0.160% 영혼석은 0.911%

    스페셜 쿠키 뽑기에서 구미호맛 쿠키가 나올 확률은 0.085 영혼석은 0.482%

     

    근데 구미호맛 쿠키를 뽑고싶다면 저는 쿠키뽑기 보다는 이벤트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구미호맛 쿠키 이벤트

     

     

    구미호맛 쿠키가 나오면서 시작된

     

    구미호맛 쿠키의 복주머니 전광판 

    설날 미션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렸는데요!

     

    복주머니 15개를 소모하여 전광판에 있는 보상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전광판에는 구미호맛 쿠키를 포함하여 21가지의 보상이 있으니

    21분의 1의 확률로 구미호맛 쿠키를 받을 수 있는거에요!

     

    복주머니는 미션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얻거나

    상점에 있는 패키지를 구매해 얻을 수 있는데요

    저는 소과금 유저이니 미션 복주머니를 열심히 해서 얻는중입니다ㅎㅎ

     

    미션해서 얻은 복주머니로 뽑기하시면 됩니당

    한번 돌려서 구미호맛 쿠키가 나오지 않았더라도 실망하시마세요

    복주머니를 모아서 다시 도전하면 되니까요!

     

    보상을 받으면 체크 표시가 되고

    다음뽑기에서는 받은 보상제외하고 20개 중 1개가 뽑히는 시스텝이더라구요

     

    보상을 하나씩 받을수록 구미호맛 쿠키를 받을 확률이 높아지니

    쿠키뽑기 보다 전광판이벤트레 참여하는게 구미호맛 쿠키를 얻을 확률이 더 높습니당

     

    저는 4트에 뽑았어요!

    구미호맛 쿠키 뽑고 저는 바로 리셋!

     

    다시 도전해서 구미호맛 쿠키 뽑으면 또 리셋하고 반복해서 구미호맛 쿠키 등급업 노리고있어요ㅋㅋ

     

     


    친구 초대 이벤트

     

     

    2월 5일부터 4월 29일까지 쿠키런킹덤 이벤트 탭에서

    친추초대 버튼을 눌러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생성된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접속한 수 만큼

    보상이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1명 초대 : 크리스탈 1,000개

    +[한정]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2명 초대 : 마법의 쿠키커터 7개

    3명 초대 : 보물 뽑기권 5개

    4명 초대 : 크리스탈 2,000개

    5명 초대 : 팬케이크맛 쿠키

     

     

    솔직히 개인적으로 보상이 조금 아쉽네요

    팬케이크맛 쿠키 넘나 귀엽지만 레어쿠키...

    귀여운데 안쓰는 쿠키..

     

    이모티콘은 이미 많이 사서 별로 필요없구

    탐은 나지만 굳이 안할 것같아요ㅋㅋ

     

    1명만 초대해도 크리스탈 1,000개와

    한정이지만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으니까

    딱 한명만 해볼까 생각중입니다ㅎㅎ

     

     

     

     


    그 외의 점검 후 변경 사항

     

    <당근맛 쿠키>

    당근맛 쿠키의 당근 회복량이 잘못 적용된 부분을 수정

    [기존]당근 회복량 : 공격력의 12.6% →[변경]당근회복량 : 공격력의 20.1%

     

    <공주맛 쿠키>

    스킬에 공격력 증가 버프(공격력 증가 보물, 석류맛쿠키버프)가

    적용되도록 수정

     

    <다크초코 쿠키>

    스킬에 공격력 증가 버프(공격력 증가 보물, 석류맛쿠키버프)가

    적용되도록 수정

     

    <감초맛 쿠키>

    감초맛 쿠키의 소환수가 젤리라인에서 비정상적으로 움직이는 현상 수정

    감초젤리 해골이 죽은 후에 사라지지 않고 제자리에서 달리고 있던 현상 수정

    감초맛 쿠키의 소환수가 있는 상태에서 광속질주 아이템을 지나쳐버리는 현상 수정

     

    <허브맛 쿠키>

    스킬 정보 팝업에 체력회복에 대한 설명 보강

    [기존]추가로 자라난 새싹이 체력을 점차 채워준다. 체력회복 5.0초 동안 1.0초마다 nn.nn%

    →[변경]추가로 새싹이 자라난 위치에서 체력이 점차 회복된다. 체력회복 : 새싹 위에서 5.0초 동안 nn.nn%

     

     

    추가로 2월 8일부터 3월 3일까지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폭탄이네용 다들 열심히 출석해서 보상 빵빵히 받으시고

    재밌게 쿠킹덤 하세요!

     

     

     

     

     

    #쿠키런킹덤

    #쿠키런킹덤업데이트

    #쿠키런킹덤이벤트

    #쿠킹덤

    #쿠킹덤업데이트

    #쿠킹덤이벤트

    #구미호맛쿠키

    #쿠키런킹덤 어둠모드

    #쿠킹덤 어둠모드

    #어둠모드

     

     

     

     

Designed by Tistory.